어댑터 패턴(Adapter Pattern)은 서로 다른 인터페이스를 가진 클래스들 사이에서 호환성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클라이언트가 기대하는 인터페이스와 실제 객체의 인터페이스가 다를 때, 어댑터를 통해 중간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이 패턴은 마치 멀티탭이나 변환 플러그처럼, 하나의 시스템을 다른 시스템에 맞춰주는 역할을 합니다.1. 인터페이스 호환성을 위한 어댑터 사용클라이언트 코드가 특정 인터페이스를 기대하고 있을 때, 이미 구현된 클래스의 인터페이스가 다르면 이를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댑터 패턴을 사용하여 기존 클래스를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에 맞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핵심: 어댑터는 중간 계층으로, 호환되지 않는 인터페이스를 호환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2. 클래스 다이어..